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5-16 15:55:00
기사수정


▲ 로이킴 졸업식 불참 (사진=YTN)


[뉴투데이 이나리기자] 음란물을 유포한 혐의를 받고 있는 가수 로이킴이 재학 중인 미국 조지타운대를 졸업한다.


16일 복수의 매체는 로이킴이 조지타운대를 정상적으로 졸업한다고 보도했다. 로이킴의 소속사 측은 "현재 로이킴은 반성하는 마음으로 조지타운대 졸업식 참석을 하지 않는 것이 맞다. 다만 로이킴은 재학중 학교생활에 매우 충실했고 이번학기 역시 최선을 다했다. 졸업 여부에 관한 것은 학교 측의 결정이다"라고 밝혔다.


앞서 로이킴은 가수 정준영 등이 포함된 카카오톡 단체 채팅방에 음란물을 올린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은 바 있다. 지난달 10일 피의자 신분으로 경찰에 소환된 로이킴은 음란물 유포 행위 1건을 인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검찰 조사 후, 한국에서 가족들과 함께 지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로이킴은 대학 졸업 후에도 당분간 한국에 머무를 전망이다.


한편 로이킴은 2012년 케이블 채널 엠넷의 오디션 프로그램인 '슈퍼스타K4'에서 우승하며 가요계에 데뷔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thenewtoday.co.kr/news/view.php?idx=179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남궁민 진아름 열애사 공개…나이 차이는? [뉴투데이 박상범기자] 남궁민 진아름 열애에 대해 관심이 뜨겁다.9일 진아름은 KBS2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4-눈이 부시네 특집'에 출연해 공개 열애 중인 남자친구 남궁민과의 열애사를 공개할 예정이다.진아름은 3년 전 남궁민과의 열애 시작 당시를 회상하며 "남궁민이 연출했던 영화 '라이트 마이 파이어'를 통해 처음 ...
  2. PC방 살인사건 피해자 측 "김성수 동생도 공범" 주장 PC방 살인사건 피해자의 유족이 피의자 김성수의 동생도 살인죄 공범으로 처벌해야 한다고 주장했다.15일 피해자 신 모씨의 유족 측은 서울 서초동 변호인 사무실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CCTV와 부검 결과를 분석해보면, 동생을 공범으로 볼 근거가 충분하다”고 주장했다.유족 측을 대리하는 김호인 변호사는 양측이 주먹 다툼을 벌이다가 ..
  3. 2018 북적북적 경기서점학교 졸업식 개최 경기도가 지난 14일 부천 경기콘텐츠진흥원에서 ‘2018 북적북적 경기서점학교 홈커밍데이 및 졸업식’을 진행하여 1~3기 수료생과 창업자 간 정보교류와 네트워킹의 장을 마련하는 것으로 한 해의 교육을 마무리 했다.경기서점학교는 예비 서점창업자와 서점주의 역량을 강화하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시장분석과 기초 창업교육을 지원하는 ...
  4. 수능 등급컷, 내 등급컷 어떻게 나올까 [뉴투데이=강민수 기자] 지난 15일 2019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 시험이 종료됐다. 이후 수능 등급컷을 향한 수험생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15일 메가스터디, 이투스 등 입시업체들은 영역별 등급을 예상했다.공개된 구분점수(등급컷) 예상을 살펴보면 국어영역 1등급은 85~86점, 2등급은 77~80점, 3등급은 70~73점이다. 수학 영역을 살펴보..
  5. 윤서빈 JYP 방출, 일진설과 학교 폭력 논란의 중심 [뉴투데이 이나리기자] 윤서빈이 결국 소속사 JYP와 프로그램 '프로듀스X101'에서 방출됐다.윤서빈을 둘러싼 이른바 '일진 논란'은 지난 3일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X101'이 첫 방송된 이틀 뒤인 5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학교폭력(학폭) 가해자라는 글이 게재되면서 시작됐다.이 글 게시자는 윤서빈은 학창시절 광주...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