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6-13 15:30:48
기사수정


▲ 태항호 결혼 (사진=미스틱스토리)


[뉴투데이 이나리기자] 배우 태항호가 오는 10월 결혼 소식을 전해 관심을 끈다.


13일 태항호 소속사 미스틱스토리 측은 "태항호 씨는 오는 10월 5일, 서울 모처에서 사랑하는 연인과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태항호의 예비 신부는 6세 연하의 비연예인으로, 두 사람은 3년간 열애 끝에 백년가약을 맺게 됐다. 결혼식은 양가 가족, 친지를 비롯한 가까운 지인들만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된다.


태항호는 지난 12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김태호 PD의 신규 콘텐츠 '릴레이 카메라'에서 "저 결혼이란 걸 할 것 같은데. 예복 맞추러 가요"라며 근황을 전했다.


이후 절친 이규형을 만난 태항호는 "5월 30일 웨딩촬영을 했다"며 "10월 5일로 (결혼식) 날 잡았어"라고 말했다. 이규형 역시 기쁜 마음으로 태항호의 결혼을 축하해줬다.


[다음은 태항호 결혼 관련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미스틱스토리입니다.


배우 태항호 씨 결혼 소식과 관련해 공식 입장을 전해드립니다.


앞서 방송을 통해 공개된 바와 같이 태항호 씨가 오는 10월 5일, 서울 모처에서 사랑하는 연인과 결혼식을 올립니다.


예비 신부는 6살 연하의 비연예인으로, 두 사람은 3년이라는 시간 동안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쌓아온 끝에 백년가약을 맺게 되었습니다.


예식은 양가 가족, 친지를 비롯한 가까운 지인들만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부부의 연을 맺게 된 두 사람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thenewtoday.co.kr/news/view.php?idx=213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유지태 김효진 아들, 사랑스러운 모습 공개 "엄마에게 와줘서 고맙다" [뉴투데이 강민수기자] 배우 유지태, 김효진 부부의 둘째 아들 사진이 공개돼 이목을 끌고 있다.김효진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루인아 건강하게 자라렴 엄마에게 와줘서 고맙다. 아가는 천사. 아들 바보. 루인이 50일"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에는 김효진 남편인 유지태가 둘째 아들 루인 군을 안은 채 코를 맞대고 ...
  2. 남궁민 진아름 열애사 공개…나이 차이는? [뉴투데이 박상범기자] 남궁민 진아름 열애에 대해 관심이 뜨겁다.9일 진아름은 KBS2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4-눈이 부시네 특집'에 출연해 공개 열애 중인 남자친구 남궁민과의 열애사를 공개할 예정이다.진아름은 3년 전 남궁민과의 열애 시작 당시를 회상하며 "남궁민이 연출했던 영화 '라이트 마이 파이어'를 통해 처음 ...
  3. 한혜진 무지개 모임 인증샷 "만나면 좋은 친구들" [뉴투데이 강민수기자] '나혼자산다' 무지개 모임 멤버들이 뭉쳤다. 박나래는 4일 오전 자신의 SNS에 "만나면 좋은 친구들. 무지개모임. 이제는 명절에 친척 느낌. 사랑해요. 상도동 모임. 얼장님집까지. 얼장님. 기안84님. 달심언니. 나래코기. 나 혼자 산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에는 MBC '나혼자산다'에 출...
  4. 효린 학폭 피해자 합의, 대중들 여론은 싸늘 [뉴투데이 강민수기자] 효린 학폭 피해자 합의 소식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효린의 소속사 측 관계자는 28일 "양측은 긴 대화 끝에 원만하게 잘 협의했다"고 밝혔다. 이어 "효린의 활동은 변동 사항 없이 그대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명예훼손 등 법적 대응도 없을 예정이다.효린의 학교폭력 논란은 지난 25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
  5. 홍상수 이혼 소송 14일 결론…김민희와 최근 근황 보니 [뉴투데이 강민수기자] 홍상수(60) 감독과 부인의 이혼 소송이 선고된다.오는 14일 오후 서울가정법원 가사2단독 김성진 판사는 홍상수 감독이 부인 A씨를 상대로 낸 이혼 소송 선고를 내린다. 홍상수 감독이 소송을 낸 지 2년7개월 만이다.홍상수 감독은 2016년 11월 부인을 상대로 서울가정법원에 이혼 조정을 신청했으며, 소송으로 이어졌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