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7-20 11:53:30
기사수정


▲ 성훈 불법주차 (사진=스텔리온엔터테인먼트)


[뉴투데이 강민수기자] 배우 성훈이 불법주차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성훈 매니저와 소속사 측이 사과의 말을 전했다.


성훈의 매니저는 19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차량을 운전하고 있는 매니저다. 우선 저희 차량 때문에 불편을 겪은 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 드린다"는 글을 올렸다.


성훈의 매니저는 "차량 크기로 인해 부득이 지하주차장에 못 들어가 픽업하기 위해 잠시 주차한 상황이었다. 골목이 좁은데 주차해 근처에 주거하시는 분, 그리고 골목을 통행하시는 여러분께 불편함을 드린 것 같다. 앞으로 최대한 이런 일이 없도록 조치하도록 하겠다"고 사과했다.


또한 성훈 소속사 측도 이날 "불법주차 논란이 된 해당 차량은 실제 성훈 차량이 맞다. 먼저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달하고 싶다"고 전했다. 이어 "차량의 크기 때문에 차량을 골목에 잠시 주차한 점에 대해 사과드린다. 불편을 끼쳐 죄송하고 앞으로 차량 통제를 제대로 하겠다"며 "현재 차량을 다른 차량으로 바꿀 계획이다"라며 거듭 사과했다.


지난 18일 해당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한 연예인의 불법주차로 피해를 봤다는 글이 게재된 바 있다. 글쓴이는 "한 연예인이 좁은 도로에 상습적으로 주차한다. 옆에 아파트 주차장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집 앞에서 바로 타고 내리기 쉽게 하려고 불법주차하는 것 같다"며 대형 밴의 앞부분을 촬영해 공개했다. 이후 해당 밴이 성훈의 차량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논란이 일었다.


한편 성훈은 MBC 간판 예능프로그램 '나혼자산다'와 MBN 수목드라마 '레벨업'에 출연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thenewtoday.co.kr/news/view.php?idx=270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대구 아파트 어린이 추락 사고, 현장 보니 [뉴투데이 유소정기자] 대구 아파트 어린이가 17층에서 추락해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5일 0시 5분쯤 대구시 북구 모 아파트 17층에서 A(6)양이 추락해 1층 화단에 쓰러져 있는 것을 경비원이 발견해 경찰에 신고했다.출동한 119구급대는 A양을 상대로 심폐소생술 등 응급처치를 하면서 병원으로 옮겼다. 그러나 A양은 1시간 뒤인 오전 1시 7분쯤 ...
  2. 송혜교, 4개월 만 인스타그램에 올린 여러장의 사진 '관심 집중' [뉴투데이 손수영기자] 4개월 동안 인스타그램에 게시물을 올리지 않았던 배우 송혜교가 오랜만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송혜교는 지난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최근 촬영한 화보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 이는 송혜교가 모델로 활동 중인 브랜드 슈콤마보니의 화보다.화보 속 송혜교는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
  3. 설인아, 우아한 가을 여자로 변신 [뉴투데이 박은아기자] 배우 설인아가 우아한 가을 화보가 이목을 끈다.소속사 위엔터테인먼트는 최근 공식 SNS를 통해 설인아가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화장품 브랜드의 가을 콘셉트 이미지컷을 공개했다.공개된 이미지컷 속 설인아는 우아한 가을 여자로 변신했다. 긴 머리를 늘어뜨린 채 앞서 공개됐던 여름 이미지컷 때의 발랄한 이미지.
  4. 김한길, 폐암 투병 근황 소식에 누리꾼들 "빠른 쾌유 기원합니다" 응원 [뉴투데이 박상범기자] 배우 최명길이 남편 김한길의 폐암 투병 중 근황을 공개하자, 누리꾼들의 응원이 이어졌다.최명길은 지난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김한길의 생일을 맞아 "축하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한 사진 속 김한길은 한층 건강해진 모습이다.김한길은 2017년 10월 폐암 말기 판정을 받고 투병 중이다. 발견..
  5. 송혜교 기증…반려견과 함께 행복한 인증샷 "우리 분홍이" [뉴투데이 이나리기자] 배우 송혜교가 한글 안내서를 기증한 가운데 그의 근황 모습이 눈길을 끈다.최근 송혜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우리 분홍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품에 안긴 분홍이가 카메라를 보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송혜교는 앞서 SNS를 통해 여러 차례 반려견과의 일상을 공...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