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0-07 13:30:02
기사수정


▲ (사진=송혜교 인스타그램)


[뉴투데이 손수영기자] 4개월 동안 인스타그램에 게시물을 올리지 않았던 배우 송혜교가 오랜만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송혜교는 지난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최근 촬영한 화보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 이는 송혜교가 모델로 활동 중인 브랜드 슈콤마보니의 화보다.


화보 속 송혜교는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다양한 의상을 입고 남다른 포스를 발산하고 있다. 특히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과 긴 웨이브 헤어스타일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송혜교의 긴 머리가 눈길을 끈다. 최근 공식 석상의 몇몇 모습으로 이미 긴 머리를 선보인 송혜교지만, 대중들에게는 지난 1월 종영한 그의 최신작 '남자친구'에서 단발머리가 더 친숙하기 때문이다.


송혜교가 공개한 화보 게시물에 달린 '좋아요'는 7일 오전 11시 현재 98만개에 육박할 만큼 팬들도 오랜만에 근황을 전한 송혜교에게 반가움을 표하고 있다.




한편 송혜교는 지난 6월 송중기와 이혼 조정 중인 사실이 공개돼 세간의 관심을 받았다. 이후 7월 이혼 조정이 성립되면서 두 사람은 남남이 됐다. 이같은 소식을 전후로 송혜교는 공식적인 활동을 하지 않았다. 다만 예정된 화보 촬영과 각종 브랜드 행사 등에는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광복절에는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기념해 서경덕 교수와 중국 충칭 임시정부 청사에 한글 안내서 1만 부를 기증했다는 소식이 전해져 팬들로부터 박수를 받았다.


9월 8일 패션지 하퍼스 바자 코리아는 공식 인스타그램에 미국 뉴욕에서 열린 한 패션 브랜드의 행사 현장을 담은 영상을 게재했고, 송혜교의 모습이 담겨 이슈가 됐다. 영상에 담긴 송혜교는 변함없이 아름다운 미모를 과시하며 "어떤 컬렉션이 나올지 기대된다. 바자와 함께 좋은 시간 보내겠다"고 인사했다.


비슷한 시기에 한 홍콩 매체가 패션위크 참석차 뉴욕을 방문한 송혜교가 뉴욕에서 아트스쿨 단기 교육 과정을 수강할 계획이라고 보도했다. 이에 대해 소속사 UAA 관계자는 송혜교의 뉴욕 아트스쿨 등록과 관련해 "배우 사생활이기 때문에 확인하기 어렵다"고 밝혔다.


그리고 10월, 송혜교는 지난 6월 5일 마지막 게시물을 올린 이후 처음으로 SNS를 업데이트했다. 향후 송혜교가 어떤 모습으로 대중 앞에 설 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송혜교는 영화 '안나' 출연을 검토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thenewtoday.co.kr/news/view.php?idx=406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대구 아파트 어린이 추락 사고, 현장 보니 [뉴투데이 유소정기자] 대구 아파트 어린이가 17층에서 추락해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5일 0시 5분쯤 대구시 북구 모 아파트 17층에서 A(6)양이 추락해 1층 화단에 쓰러져 있는 것을 경비원이 발견해 경찰에 신고했다.출동한 119구급대는 A양을 상대로 심폐소생술 등 응급처치를 하면서 병원으로 옮겼다. 그러나 A양은 1시간 뒤인 오전 1시 7분쯤 ...
  2. 송혜교, 4개월 만 인스타그램에 올린 여러장의 사진 '관심 집중' [뉴투데이 손수영기자] 4개월 동안 인스타그램에 게시물을 올리지 않았던 배우 송혜교가 오랜만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송혜교는 지난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최근 촬영한 화보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 이는 송혜교가 모델로 활동 중인 브랜드 슈콤마보니의 화보다.화보 속 송혜교는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
  3. 설인아, 우아한 가을 여자로 변신 [뉴투데이 박은아기자] 배우 설인아가 우아한 가을 화보가 이목을 끈다.소속사 위엔터테인먼트는 최근 공식 SNS를 통해 설인아가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화장품 브랜드의 가을 콘셉트 이미지컷을 공개했다.공개된 이미지컷 속 설인아는 우아한 가을 여자로 변신했다. 긴 머리를 늘어뜨린 채 앞서 공개됐던 여름 이미지컷 때의 발랄한 이미지.
  4. 김한길, 폐암 투병 근황 소식에 누리꾼들 "빠른 쾌유 기원합니다" 응원 [뉴투데이 박상범기자] 배우 최명길이 남편 김한길의 폐암 투병 중 근황을 공개하자, 누리꾼들의 응원이 이어졌다.최명길은 지난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김한길의 생일을 맞아 "축하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한 사진 속 김한길은 한층 건강해진 모습이다.김한길은 2017년 10월 폐암 말기 판정을 받고 투병 중이다. 발견..
  5. 송혜교 기증…반려견과 함께 행복한 인증샷 "우리 분홍이" [뉴투데이 이나리기자] 배우 송혜교가 한글 안내서를 기증한 가운데 그의 근황 모습이 눈길을 끈다.최근 송혜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우리 분홍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품에 안긴 분홍이가 카메라를 보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송혜교는 앞서 SNS를 통해 여러 차례 반려견과의 일상을 공...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